그냥 패러디가 불호라는데 그걸 납득시키라고 그러면 뭐라고 답하냐고 시발 배우덬인데 그런애들보면 가슴이 답답해진다
잡담 억까아니고 불호의견정도는 넘기지싶음 덬으로서 답답하다
278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냥 패러디가 불호라는데 그걸 납득시키라고 그러면 뭐라고 답하냐고 시발 배우덬인데 그런애들보면 가슴이 답답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