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왕사남 10번넘게 볼 정도로 너무 좋아했고 단종 캐 최애였어서 저기서 패러디한게 싫은 사람들도 있을 수 있을 거 같음 근데 그걸로 배우나 감독 패는건 에바고 ㅋㅋㅋㅋ 난 걍 아무 생각 없음
잡담 걍 흠뻑쇼 단종 패러디도 머글 감성인거지 뭐
655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왕사남 10번넘게 볼 정도로 너무 좋아했고 단종 캐 최애였어서 저기서 패러디한게 싫은 사람들도 있을 수 있을 거 같음 근데 그걸로 배우나 감독 패는건 에바고 ㅋㅋㅋㅋ 난 걍 아무 생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