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편에서 라면이랑 바이크 영업하더니 뜬뜬 콘텐츠가 되어벌임ㅋㅋㅋㅋㅋㅋ
소식1) 길바닥 라면 먹방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계주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말 많은 배우 TOP3가
라면도 먹고 수다도 떨고 겸사겸사 쏘다녔어용🍜
❣️7/11(토) 오전 9시부터 2주간 <아니 근데 내가 창밖을 보니까 오늘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니 놀러 가기 딱 좋은 거 같은데 그때 기억나지? 갑자기 만나서 점심 먹으러 갔을 때 참 기분도 끝내주고 음식이 기가 막혔는데 마침 배도 출출하니 너희 둘은 바이크 타고 우리 둘은 차 타고 나가서 수다도 떨 겸 같이 라면 먹고 올래?>로 함께 해용!
소개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