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 존나 무서워하는 쫄보인데 여주한테 귀신 붙으니까 손 덜덜 떨면서 구해주고, 당신이 혼자 비명지르고 다닐 생각하면 가슴이 찢어진다고 차라리 귀신이 자기 몸에 붙는게 낫다고 하는 남주.... 드라마로도 잘 풀어내면 드덬 많이 붙을듯
잡담 오싹한 연애 드라마 하기전에 원작 영화 다시보는데 남주캐 설정이 좋긴좋다
1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