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취향인가봄ㅋㅋㅋㅋㅋ 6회가 진짜 마음에 들었어 결말부 띠용하지 않은 것도어 너 재밌는 얘기 아니면 취급 안 한다고? 재밌게 해줄게 그럼ㅋㅋ > 이게 느껴지면서 걍 이강 미친짓이 이해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