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 개재밌네 (ㅅㅍ?) https://theqoo.net/dyb/425928018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6 난 취향인가봄ㅋㅋㅋㅋㅋ 6회가 진짜 마음에 들었어 결말부 띠용하지 않은 것도어 너 재밌는 얘기 아니면 취급 안 한다고? 재밌게 해줄게 그럼ㅋㅋ > 이게 느껴지면서 걍 이강 미친짓이 이해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