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표현해야될까 좀 너무 느끼하다? 인위적이다? 딱 맞는 단어를 못 찾겠는데 걍 좀만 더 담백하게 연출했으면 더 괜찮았을 거 같음ㅠ... 일단 후반부 봐볼게
잡담 맨끝줄소년 중반까지 봤고.. 재미없진 않은데 연출이 좀 과한 느낌?
1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라고 표현해야될까 좀 너무 느끼하다? 인위적이다? 딱 맞는 단어를 못 찾겠는데 걍 좀만 더 담백하게 연출했으면 더 괜찮았을 거 같음ㅠ... 일단 후반부 봐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