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호는 남고 학원물에서 좋은거 몰빵이라 잘하긴했는데 오히려 평가에 비해 나한테 그정도 매력은 아니고 오히려 연기적으로 보여줄거 많은 캐릭터가 서호수였다고 생각함연기력 자체는 이번에 갱신한거 같고ㅇㅇ 쓰고보니 내가 어두운캐를 좋아하는거 같기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