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도 감정선도 연기도 뭔가 막 아..좀만 더 하면 더 좋았을거같은데 이런 느낌으로 봄 엄청 노잼은 아닌데 또 그렇다고 막 재밌지도 않고.. 근데 끝까지 안볼정도는 또 아니고 끝까지 보게되긴 함 근데 약간 생각보다 평면적이랄까
잡담 난 개취로 맨끝줄이 전반적으로 한끗차이로 아쉬운 느낌이었음
19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토리도 감정선도 연기도 뭔가 막 아..좀만 더 하면 더 좋았을거같은데 이런 느낌으로 봄 엄청 노잼은 아닌데 또 그렇다고 막 재밌지도 않고.. 근데 끝까지 안볼정도는 또 아니고 끝까지 보게되긴 함 근데 약간 생각보다 평면적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