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해야되지 한번 찍히면 비호감으로 전락하고 온갖 조롱 당하고 비웃음 사도 되는 분위기가 느껴질때가 있음
잡담 솔직히 가끔 여기는 특정 배우나 특정 팬덤을 배척하고 싶은건가? 싶을때가 있음
10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라고 해야되지 한번 찍히면 비호감으로 전락하고 온갖 조롱 당하고 비웃음 사도 되는 분위기가 느껴질때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