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달리는거 지켜보다가 조금이라도 사람들이 n으로 동조해줄만한 앓는글 올라오면 바로 잘걸렸다 모드로 팬들패고 배우패고 이러는것같음 그리고 본인들은 정병 아니라고 하겠지
잡담 케톡은 노빠꾸 정병이 ㅈㄴ 자주 출몰하는 느낌이라면
250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긴 달리는거 지켜보다가 조금이라도 사람들이 n으로 동조해줄만한 앓는글 올라오면 바로 잘걸렸다 모드로 팬들패고 배우패고 이러는것같음 그리고 본인들은 정병 아니라고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