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 안하려고 하긴 하는데 나한테는 어느 작품에 그 배우가 최고인데 거기서 난 별론데 이런 댓글 달리면 그냥 글 적고 싶지가 않아지고 그러더라.. 그냥 칭찬한거 정도인데
잡담 가끔 배우 좋은 얘기 하면
18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바 안하려고 하긴 하는데 나한테는 어느 작품에 그 배우가 최고인데 거기서 난 별론데 이런 댓글 달리면 그냥 글 적고 싶지가 않아지고 그러더라.. 그냥 칭찬한거 정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