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탭이나 여초 같은데서 줘팸 당하는 거 보고서 참 쓸데없는 걸로 지랄들 하네 이러고 뎡배에 들어오면 평온해서 다행이다 하거든 근데 딱 반나절쯤 지나면 아방한 척 쳐물어봄ㅋㅋㅋㅋ얘기 꺼낸 본인이 제일 잘 알 거 같은데
잡담 ㅍㅁ 타커뮤에서 플 탔는데 여기서 플 안 타면 들고 와서 플 태우려는 것도 존나 질림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