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연출이랑 연기 미친것 같은데 박지훈 홍경은 걷는거 앉아있는 것도 그 역할 같은게...아 시은이 꿈에서 왜 수호랑 시은이 둘이서 사과하고 잇냐고!!! 빡친다 진짜 다시봐도 창문씬은 진짜 레전드 맞다 8화 전체가 다 ㄹㅈ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