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가 누구든 매번 이럴때보면 대화라는걸 할수 없는 상태인데 지들은 진리를 말하는거라고 생각하면서설명해주는 내용은 알아서 눈에서 필터링 하는건지 이해력이 딸리는건지ㅋㅋㅋ 진짜 벽이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