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앨범 같은걸 잘 사용 안해서 nfc 기능 같은거 잘 모르는데, 이 ost 앨범은 cd플레이어에 넣을 수 있는 실물 cd 없는거야?
잡담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미니cd nfc는 실물 cd는 없다는거야?
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앨범 같은걸 잘 사용 안해서 nfc 기능 같은거 잘 모르는데, 이 ost 앨범은 cd플레이어에 넣을 수 있는 실물 cd 없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