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인생드가 물론 내배 드라마지만ㅋㅋㅋ왜이리 좋냐 캐릭터도 좋고 내배도 좋고 드라마 자체가 너무 좋아서 매일 봄ㅠㅠㅠㅠ
잡담 이것저것 보고 내배 필모 깨고 해도 돌고돌아 진짜 인생드만한 건 없다 싶어
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인생드가 물론 내배 드라마지만ㅋㅋㅋ왜이리 좋냐 캐릭터도 좋고 내배도 좋고 드라마 자체가 너무 좋아서 매일 봄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