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 보는 드라마여도 ㅋㅋㅋ 남의 드라마 시청률 잘 나왔다는 것도 왤케 좋은지...성적이 잘 나오면 사람들이 어떻게든 잘 나온 거에 맞춰서 생각을 해줘서 더 그런 거 같음 잘 안 나오면 안 나오는 거에만 초점 맞춰서 줘패려고만 하는데
내배랑 동시간대 방영은 거기가 너무 잘되면 필연적으로 비교돼서 솔직한 심정으로 환영이 안되지만 그것만 아니면 어떤 드라마든 성적 잘 나온 거 너무 좋음 긍정적인 평 호평 많이 보는 게 정신건강에도 훨씬 이로운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