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길게 줬음 좋겠단 거랑 라면 얘기도 많았고 바쁜 거 알지만 근교라도 같이 갔음 좋겠단 것도 봤는데 밖에 나가서 라면 먹는 걸 찍어와서 2주를 보여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들 바라던 거 다 들어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