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뭐지하다가 2화엔딩부터 소설 개구라 티나는데 최민식은 저걸 믿고 과몰입해서 아내 나몰라라 하는거 맞냐 진짜 답답해 디지는줄ㅜㅜㅜ
잡담 맨끝줄소년 내용 모르고 보기 시작해서 다 봤는데 아니ㅅㅍ
16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첨엔 뭐지하다가 2화엔딩부터 소설 개구라 티나는데 최민식은 저걸 믿고 과몰입해서 아내 나몰라라 하는거 맞냐 진짜 답답해 디지는줄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