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사람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다 나한테 잘했다고하는거 만족하지말고 경계해야됨
외부반응에 내 기준 맞추기시작하면 밑도끝도없다
부담주는건 아니지만 이걸 통해서 뭘 배울수있는지 그래야만 업데이트가 된다
앞으로가 더 기대됨 지금과같은 자세나태도를 오래 가지고 갔음 좋겠다
외부반응에 내 기준 맞추기시작하면 밑도끝도없다
부담주는건 아니지만 이걸 통해서 뭘 배울수있는지 그래야만 업데이트가 된다
앞으로가 더 기대됨 지금과같은 자세나태도를 오래 가지고 갔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