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껀 기대가 안된다느니
한번도 잘한적없다느니 연기 꾸준히 못한다는등
늘....
이딴식으로 댓글다는 애들은 이게 악플인지도 모르겠지
진짜 늘 연기가 저딴식이면 누가 쓰겠냐고
아니 그렇게해서 쓰면 그것도 누군가한텐 의미있나보지
관심없는 가수 노래 누가 억지로 듣냐고
안보면 될걸 꾸역꾸역
잘보고있는 사람들 눈치나 주고
지가 좋아하는 연기나 배우가 누군진 모르겠지만
호 아닌 배우들은 죄다 존못으로 여기는거 개짜침....
이래이래 해서 아쉽다 이런글 얘기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