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랄말고 호글에 깽판이나 그만쳐라 그러니 뎡배는 덬들 빠져나가서 병신 까들만 남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케톡은 앓는글 눈치주지말기 운동 일어나고 돌덬한테 지랄말기 코어돼서 허용하던 탈케글마저 쳐맞는 시류됐는데 뭔 케톡이 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
14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랄말고 호글에 깽판이나 그만쳐라 그러니 뎡배는 덬들 빠져나가서 병신 까들만 남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