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뎡배하다보면 어쨋든 연기 별로다 좋다 계속 올라오는 드라마가있는데 괜히 말잘못했다 댓글 다다닥 달린경험 몇번해보면 쿠션어 쓰게됨
잡담 솔직히 난 호불호 쿠션어 쓰는 사람도 이해감(프레임말고)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충 뎡배하다보면 어쨋든 연기 별로다 좋다 계속 올라오는 드라마가있는데 괜히 말잘못했다 댓글 다다닥 달린경험 몇번해보면 쿠션어 쓰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