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잘하는건 아는데 너무 쎄서 내취향은 아니다 이럴때나 호불호가 붙는거지 여기선 못하는연기도 내취향이야 이러고있더라
연기도 피겨나 체조같이 스킬을 기본으로 깔고가는거라서 못하는건 못하는거임 못하는 연기엔 호불호라는 말이 붙을수가 없음 평타이상으로 잘하는 연기만이 기본스킬+본인해석+연기스타일이 합쳐져서 호불호가 있을수있음
연기도 피겨나 체조같이 스킬을 기본으로 깔고가는거라서 못하는건 못하는거임 못하는 연기엔 호불호라는 말이 붙을수가 없음 평타이상으로 잘하는 연기만이 기본스킬+본인해석+연기스타일이 합쳐져서 호불호가 있을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