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연기평 원래 호불호 어쩌구 하지 않나 .. 나 수도 없이 본듯 https://theqoo.net/dyb/4258927973 무명의 더쿠 | 09:18 | 조회 수 188 프레임이라면 프레임이고 아래 주어만 해당되지 않는듯 그냥 그러려니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