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끝까지 보고 써야된다는건 아님 근데 그냥 1화 앞부분만 보고 말았거나 아예 안보고 다른 사람들이 쓰는 글만 보고 쓴 것 같은 글은 티나더라
잡담 나 솔직히 어제부터 계속 올라오는 글들 봤는데 드라마 안보고 쓴 글이 티나긴 함
16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꼭 끝까지 보고 써야된다는건 아님 근데 그냥 1화 앞부분만 보고 말았거나 아예 안보고 다른 사람들이 쓰는 글만 보고 쓴 것 같은 글은 티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