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에 안맞을수도 있는데 아예 못하는거랑은 구분되던데 나는.. 어제부터 댓글에 연기를 너무너무 못해ㅜㅜㅜ 진짜 안늘어ㅜㅜㅜ 계속 이래서 좀 음 싶었음 개인감상 취향의 문제가 아니고 ㅋㅋㅋ 기자들 평이 전부란건 아닌데 기자아닌 내가봐도??????
잡담 최현욱 연기 잘하던데
16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취향에 안맞을수도 있는데 아예 못하는거랑은 구분되던데 나는.. 어제부터 댓글에 연기를 너무너무 못해ㅜㅜㅜ 진짜 안늘어ㅜㅜㅜ 계속 이래서 좀 음 싶었음 개인감상 취향의 문제가 아니고 ㅋㅋㅋ 기자들 평이 전부란건 아닌데 기자아닌 내가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