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초중반까진 별로였는데 6화 연기가 너무 좋았고 한번 맘에 들어오니까 별로였던 앞부분도 다 납득되고 내 안에서 소화되는 느낌
잡담 맨끝줄소년 최현욱 연기 끝까지 본 사람이랑 하차한사람 평 엄청갈릴듯
412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초중반까진 별로였는데 6화 연기가 너무 좋았고 한번 맘에 들어오니까 별로였던 앞부분도 다 납득되고 내 안에서 소화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