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 봤는데 다시 한번 더 보고싶다고 하기에는 내기준 가볍지 않아서 좀 나중에 보거나 그럴거 같음 그리고 4-5화? 이쯤 좀 지루했음 근데 6부작이니까 버티고 보자 해서 다 봤는데 후회안함 6화까지 안끊고 보는게 좋은듯
잡담 맨끝줄소년 보고 느낌
1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재밌게 봤는데 다시 한번 더 보고싶다고 하기에는 내기준 가볍지 않아서 좀 나중에 보거나 그럴거 같음 그리고 4-5화? 이쯤 좀 지루했음 근데 6부작이니까 버티고 보자 해서 다 봤는데 후회안함 6화까지 안끊고 보는게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