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이 별개 없고 진부하달까.. 학폭장면 부모가 학교 찾아가서 비는거 이런거 좀 90년대 느낌이야 그래도 초반보단 후반이 낫긴 했는데 배우팬이라서 계속 봐야 하니까 재밌어지길 바라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