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첫방처음부터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
답답한 구석도 있긴했는데 뭐 스토리진행해야되니깐 밑밥까는거고
중간에 김부장동료들 액션씬이랑 마지막 액션씬 진짜 최고.. ㅠㅠ
그래서 오늘회차 더 기대중임.
소지섭 피지컬이 길쭉해서리 액션이 진짜 시원시원하다
어제 첫방처음부터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
답답한 구석도 있긴했는데 뭐 스토리진행해야되니깐 밑밥까는거고
중간에 김부장동료들 액션씬이랑 마지막 액션씬 진짜 최고.. ㅠㅠ
그래서 오늘회차 더 기대중임.
소지섭 피지컬이 길쭉해서리 액션이 진짜 시원시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