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한영웅 디피에서가 진짜 좋았고
워멜론이나 하이쿠키는 평범했다고 생각하거든
당연히 이것도 잘했는데 평범한 파트, 잘한 파트 따로 있다고 느낌
근데 약영이랑 디피에서 본 게 있으니까
그 이후로 그 정도의 충격은 없어서 뭔가 아쉽다 생각했는데
맨끝줄에서 진짜 잘한다 진짜 날아다니네
약영이랑 디피 처음 봤을 때 와 이 새끼 진짜 뭐지? 했던 기분 다시 드는 거 같아
약한영웅 디피에서가 진짜 좋았고
워멜론이나 하이쿠키는 평범했다고 생각하거든
당연히 이것도 잘했는데 평범한 파트, 잘한 파트 따로 있다고 느낌
근데 약영이랑 디피에서 본 게 있으니까
그 이후로 그 정도의 충격은 없어서 뭔가 아쉽다 생각했는데
맨끝줄에서 진짜 잘한다 진짜 날아다니네
약영이랑 디피 처음 봤을 때 와 이 새끼 진짜 뭐지? 했던 기분 다시 드는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