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회차는 클립이나 유튭 편집본으로 보고 나중에 유입돼서 ㅇㅇ 본방 보기 시작하면서는 그거 재탕하느라고 초반 회차 풀로 안 봐지더라고
근데 어제 단관 때 보니까 죽기 직전에 그린 거였네ㅠㅠ
서리도 어마어마한 망사를 했던 거였어
나중에 상야 보고 이딴 게 무슨 연모냐 한 게 자가옵뿐만 아니라 본인이 했던 연모를 후회하는 거구나 하고 더 와닿음
둘은 넘나 끙끙 앓기만 하고...ㅠㅠ
근데 어제 단관 때 보니까 죽기 직전에 그린 거였네ㅠㅠ
서리도 어마어마한 망사를 했던 거였어
나중에 상야 보고 이딴 게 무슨 연모냐 한 게 자가옵뿐만 아니라 본인이 했던 연모를 후회하는 거구나 하고 더 와닿음
둘은 넘나 끙끙 앓기만 하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