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허준호 아들이 최현욱인건 아니지? 성이 다르니까 아니려나?6화 보는중인데 나는 그냥 이강이 하는말 다 구라라고 생각해서 빨리 좀 밝혀지면 좋겠는데 걍 이대로 끝까지 진행되는구나... 답답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