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체결씬 직후에 뭔가 아쉬워보이는 손이랑 왜 자꾸 웃는거냐며 괜히 궁시렁 대는 장면은 첫눈 할 때도 오호라😏싶었거든? 근데 뺨 맞은 거 때문에 찬물 챙겨준 거 밤까지 곱씹는 거는 정말ㅋㅋㅋㅋ아니 이제 그 물 차갑지도 않을 텐데 또 곱씹으면서 문지르다니 얼마나 좋았던게야ㅋㅋㅋㅋㅋㅋ서리얔ㅋㅋㅋㅋㅋㅋ
계약체결씬 직후에 뭔가 아쉬워보이는 손이랑 왜 자꾸 웃는거냐며 괜히 궁시렁 대는 장면은 첫눈 할 때도 오호라😏싶었거든? 근데 뺨 맞은 거 때문에 찬물 챙겨준 거 밤까지 곱씹는 거는 정말ㅋㅋㅋㅋ아니 이제 그 물 차갑지도 않을 텐데 또 곱씹으면서 문지르다니 얼마나 좋았던게야ㅋㅋㅋㅋㅋㅋ서리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