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봐도 개웃겨 단종옵이라니 진짜 옵이 붙은 왕이 있긴 하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제 막 단종옵 단종오빠 아무도 이상하게 못느끼고 기사 자막은 물론이고 입으로도 걍 뱉는 수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