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뭐 원래도 약영 왕사남으로 터졌는데 취사병까지 잘하고 잘되니까 더 노빠꾸로 호평받는 느낌이긴해
잡담 박지훈 취사병하고 연기 호평 더 많이 받는거같아
289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갑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뭐 원래도 약영 왕사남으로 터졌는데 취사병까지 잘하고 잘되니까 더 노빠꾸로 호평받는 느낌이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