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타쿠적으로 연시은 캐릭터, 너무 개이득임대중적으로 단종 캐릭터, 너무 개이득임 솔까 요즘 광고 찍는거 보는데 진짜 단종이라는 왕으로써 귀한 이미지가 개개개개이득이다라는 느낌이 팍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