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정도까지는 그래 뭐 그럴 수도 있지 했는데 뒤로 갈수록 입덕도 안했는데 탈덕하게 됨ㅋㅋㅋ허문오 아자씨 그렇게 살지 마시길
잡담 맨끝줄처럼 주인공 입덕 안되는 드라마 오랜만임
17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화 정도까지는 그래 뭐 그럴 수도 있지 했는데 뒤로 갈수록 입덕도 안했는데 탈덕하게 됨ㅋㅋㅋ허문오 아자씨 그렇게 살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