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둘이 얼빠인것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8771690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243 둘다 남들이 감당하기 힘든 성격이기도 한데 ㅋㅋㅋㅋㅋㅋ얼빠들이라 서로를 감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