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관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단관도 두루두루 잘볼수있어야 진행하게 되는거 아닌가 싶고..? 아님 말고
잡담 왕사남 같은 경우는 남녀노소 다 잡은 영화라 아직도 보는 사람 꽤 있는거임?
16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단관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단관도 두루두루 잘볼수있어야 진행하게 되는거 아닌가 싶고..? 아님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