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보는데 이삭이네 가서 잘해줌? https://theqoo.net/dyb/425874533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8 선자 오사카 가는데 형이랑 형수가 잘해주나 가서 고생 오지게 하겠지만 그래도 구박 안받고 마음으로라도 이뻐해주는거 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