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지로 꾸밀때랑 마지막에 찐 모습 밝혀지고나서랑 의도적으로 다르게 한게 맞으려나?뭔가 나레부터 대사톤까지옥타브 확 낮아지고 꾸미는 느낌이 확 사라진거같음ㅋㅋㅋㅋ6화톤 너무 좋아서 더 못본게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