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이강이 덜 미친놈인게 아쉬움 한드패치하면서 결론을 내야하니까 결국 복수심으로 일을 꾸민게 좀 아쉬움 차라리 영화로 대놓고 마이너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음
근데 최현욱팬들은 좋아할 것 같아 우선 잠깐 맛보기로 나온 싸패살인마 느낌 개좋았고 중견배우들이랑 텐션 티키타카가 된다는게 좋다 이 작품이 최현욱의 대표작 이런게 아니라 한단계 도약하게 해주는 좋은 작품이 될 것 같음 여러가지 가능성을 많이 보여줌
근데 최현욱팬들은 좋아할 것 같아 우선 잠깐 맛보기로 나온 싸패살인마 느낌 개좋았고 중견배우들이랑 텐션 티키타카가 된다는게 좋다 이 작품이 최현욱의 대표작 이런게 아니라 한단계 도약하게 해주는 좋은 작품이 될 것 같음 여러가지 가능성을 많이 보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