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넷플드공개일/티비드첫방/영화개봉일 다 초반엔 호불호글 양쪽 다 많을 수 밖에 없는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0
호글 많으면 팬들이 억빠한다고 뭐라하고
불호글 많으면 정병들이 억까한다고 뭐라하고
아무래도 초반 입소문이 중요하다 보니 이렇게 몰아가는애들 많은데 어차피 취향차이일 뿐이니까 각자 알아서 스루하면서 보삼ㅇㅇ 그러다가 나중에는 작품 좋은 사람들 모여서 달리게 되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