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글에 불호댓글 다는건 초치는거니까 당연히 별로고 불호글에 호 댓글 달아도 유난이라고 할건데 걍 새글파는게 낫지
잡담 걍 댓글로 그러는것보다 새글 파는게 낫지 않음?
4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호글에 불호댓글 다는건 초치는거니까 당연히 별로고 불호글에 호 댓글 달아도 유난이라고 할건데 걍 새글파는게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