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8화까지 봤는데 채경이한테 점점 스며드는데 본인도 모르고 있는거같은데 맞나?
황태자비 파티할 때 드레스 입은거 보고 반한거 맞지??
그리고 율이랑 격구하다가 말에서 떨어졌을때 채경이가 자기 걱정은 안하고 율이만 걱정해서 존나 삐진거같은데 맞음??ㅋㅋㅋ
존나 쌀쌀맞으무ㅠㅠㅋㅋㅋ
황태자비 파티할 때 드레스 입은거 보고 반한거 맞지??
그리고 율이랑 격구하다가 말에서 떨어졌을때 채경이가 자기 걱정은 안하고 율이만 걱정해서 존나 삐진거같은데 맞음??ㅋㅋㅋ
존나 쌀쌀맞으무ㅠㅠ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