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힌 큰손식당 뒷골목ㅎㅎ
촬영지가 우리 동네길래 후딱 다녀왔어
혼자 플립마월드 들으면서 감격 받고 왔다
https://img.theqoo.net/Wprgfq
https://img.theqoo.net/UQulzc

촬영지가 우리 동네길래 후딱 다녀왔어
혼자 플립마월드 들으면서 감격 받고 왔다
https://img.theqoo.net/Wprgfq
https://img.theqoo.net/UQulzc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