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스러운 장면은 계속 나오는데 하나도 안 발랄하고 웃기지도 않고 밝지도 않음 딱히 뭐가 문제라고 바로 오는 건 없는데 그냥 맛이 없을무임
잡담 내일도출근 1화 보는데 이거 연출이 되게 무맛...이다
10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로코스러운 장면은 계속 나오는데 하나도 안 발랄하고 웃기지도 않고 밝지도 않음 딱히 뭐가 문제라고 바로 오는 건 없는데 그냥 맛이 없을무임